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극장

군산 서천 로드시네마 자동차극장 영업 종료 (폐관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군산 서천 자동차극장입니다. 군산과 서천의 딱 중간 지점에 있어서 군산 자동차극장 혹은 서천 자동차극장으로 부르기도 하고요. 금강하구둑 자동차극장, 로드시네마라고도 부르는 곳인데요.

 

많은 분이 찾고 계시지만 안타까운 소식이 있어 공유하려 해요.

 

바로, 군산 서천 로드시네마 자동차극장의 영업 종료 소식인데요. 어찌 된 일인지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영업 종료라니 그게 무슨 말이오...

군산 로드시네마 자동차극장 후기를 찾아보면 그래도 2018년 하반기까지는 나와요. 그러다가 자동차극장 영업종료했냐는 질문이 슬슬 올라옵니다.

 

댓글에는 공사 중이다, 없어졌다, 홈페이지에 알아봐라 등 다양한 답이 달렸는데요. 부정적인 답변이 많았어요. 위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2019년도 이전에 이미 문제가 생긴 듯해요.

 

그러다가 네이버 '군산맘' 카페에서 이런 사진을 찾았어요.

 

2018년 10월부터 공사에 들어갔네요. 공사 기간이 미정이라더니, 그대로 문을 닫아 버렸어요. 군산이나 서천 쪽에 사시는 분들께는 참 아쉬운 소식이네요.

 


아직도 긴가민가한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 드릴게요.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 보면 군산 서천 로드시네마 자동차극장이 영업 종료 한 게 맞는구나 하실 거예요.

 

왜냐하면 이런 화면만 뜨거든요, 흑흑.

궁금한 분은 여기를 눌러 보세요.


주변에 다른 자동차극장이 있나요?

군산, 서천 주변이라고 하기는 민망하지만, 충북 충남 지역에 자동차극장이 몇 군데 있어요. 바람 쐴 겸 나들이 간다고 생각하고, 아래에 소개하는 극장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 해요 :)

 

홍성 용봉산 자동차극장 무료관람 신개념 매점

세종 별빛영화마을 자동차극장 할인 주변관광지

대전 별빛영화마을 자동차극장 할인 매점 가격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